top of page

산업통상자원부 2020세일페스타 캠페인

CLIENT : 산업자원통상원부

MEDIA : 공중파, 케이블, 온라인, 모바일

PROBLEM

코리아 세일 페스타는11월마다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.

하지만,

행사 이름은 들어봤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사 기간도 모르는 참담한 상황이었습니다.

SOLUTION

다 버리고 행사기간 하나에 집중합시다!

비주얼도 심플하게 가시죠!

그래서 손가락만 등장하는 임팩트 있는 광고가 만들어졌습니다.

강호동 님의 내레이션은 보너스.

RESULT

행사기간 내 카드 승인율 6.3% 증가

자동차 내수 판매 매출 31.9% 증가

기간 내 전자제품 매출 39.5% 증가

 

캠페인 목표를 가뿐히 달성했습니다. 에그에게 이보다 기쁜 일은 없죠.

상반기-배너-홈페이2지용2.png
5.png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