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산업통상자원부 2020세일페스타 캠페인
CLIENT : 산업자원통상원부
MEDIA : 공중파, 케이블, 온라인, 모바일
PROBLEM
코리아 세일 페스타는11월마다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.
하지만,
행사 이름은 들어봤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사 기간도 모르는 참담한 상황이었습니다.
SOLUTION
다 버리고 행사기간 하나에 집중합시다!
비주얼도 심플하게 가시죠!
그래서 손가락만 등장하는 임팩트 있는 광고가 만들어졌습니다.
강호동 님의 내레이션은 보너스.
RESULT
행사기간 내 카드 승인율 6.3% 증가
자동차 내수 판매 매출 31.9% 증가
기간 내 전자제품 매출 39.5% 증가
캠페인 목표를 가뿐히 달성했습니다. 에그에게 이보다 기쁜 일은 없죠.
bottom of page